토너먼트

December 29, 2022

LAN 또는 온라인: e스포츠 베터를 위한 승패

Min-jun Lee (이민준)
WriterMin-jun Lee (이민준)Writer
ResearcherHaruki NakamuraResearcher

세계적인 유행병은 e스포츠 베팅에 붐을 일으켰습니다. 또한 LAN 토너먼트를 중단했지만 온라인 토너먼트의 부상을 가져왔습니다. 그러나 라이브 LAN 토너먼트는 폐쇄가 완화되고 예방 접종 프로그램이 효과적임이 입증되면서 돌아오고 있습니다. 

LAN 또는 온라인: e스포츠 베터를 위한 승패

eSports에 베팅할 때 해당 이벤트가 온라인에서 진행되는지 아니면 LAN(Local Area Network)에서 진행되는지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어진 경기에서 선수의 기복의 원인을 조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베터는 향후 베팅에서 이길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LAN과 LAN의 효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e스포츠 베팅 온라인 토너먼트, 계속 읽으십시오.

LAN 대 온라인 토너먼트: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먼저 LAN 또는 온라인 토너먼트를 논의할 때 의미하는 바를 정의해야 합니다. LAN(Local Area Network) 게임은 인터넷을 통한 원격이 아닌 동일한 위치에 물리적으로 존재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LAN은 경기장에서 진행되며 Twitch 및 YouTube와 같은 웹사이트에서 생중계됩니다. 분위기만 다른 게 아니라 좌석, 테이블 상판, 공간, 공연장도 다르다.

온라인 경쟁 중에 참가자는 인터넷을 사용하여 다른 장소에 있는 서버에 연결합니다. 플레이어는 물리적으로나 지리적으로 분산되어 있으므로 집에서 자신의 컴퓨터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러한 토너먼트 동안 베터는 참가자가 자신에게 익숙하고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설정을 사용하고 있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플레이어는 LAN 이벤트 중에 설정에 대해 발언권을 얻지 못하며 대신 제공되는 장비와 관련이 있습니다.

LAN eSports 토너먼트에 베팅하려면 플레이어의 기술 수준과 이벤트 규모, 이동 물류, 압박감, 게임 내내 플레이어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능력, 홈 필드 이점 가능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집에서 편리하게 온라인 e-스포츠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여전히 서버 지연 또는 "ping"(데이터가 서버로 전송되고 다시 전송되는 데 걸리는 시간) 문제를 처리해야 합니다. , 특히 팀 구성원과 서버의 상대적인 위치에 따라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Ping: LAN 대 온라인 토너먼트를 구분하는 주요 요인

"핑"은 온라인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행동이 서버의 응답에 반영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지연"이라는 용어는 장비에서 내린 명령을 게임 서버에서 수신하고 처리하거나 서버에서 내린 명령을 장치에서 승인하는 데 걸리는 시간의 급증 또는 갑작스러운 증가를 의미합니다. 이를 "핑"이라고 하며 핑이 낮다는 것은 지연이 적고 보다 유동적인 게임 경험을 의미합니다.

핑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시간 단위는 밀리초(약칭 "ms")입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15밀리초 이하의 핑은 탁월하고 15~45밀리초는 훌륭하며 45~100밀리초는 견딜 수 있습니다. 100ms 이상의 핑은 플레이하기 어려울 수 있는 반면 250ms 이상의 핑은 일반적으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의 기술 수준과 플레이 중인 게임에 따라 이러한 핑을 플레이할 수도 있고 플레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MOBA(Massive Online Battle Arenas) 및 FPS(1인칭 슈팅 게임)와 같은 게임은 핑에 취약한 것으로 악명이 높으며 대부분의 게이머는 50~90밀리초 사이에 문제를 보고합니다.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MMO)과 실시간 전략 게임(RTS)은 더 큰 핑에 더 관대하지만, 턴제 게임은 거의 알아차리지 못합니다.

경쟁전에서 핑이 얼마나 중요한가요?

경쟁 게임에서 핑은 일반 플레이어보다 더 큰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기 시간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 대부분의 주요 프로 e스포츠 토너먼트는 LAN 센터에서 개최됩니다. 네트워크 속도가 아닌 플레이어의 노력이 게임의 결과를 결정하도록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LAN 대 온라인 토너먼트를 기반으로 e스포츠 베팅 전략 만들기

다음은 e스포츠 베팅 전략을 세울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입니다 좋아하는 e스포츠 게임 LAN 또는 온라인 토너먼트를 개최합니다.

플레이어 선호도 알기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플레이어의 선호도는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온라인 e스포츠 토너먼트를 통해 게이머는 집이나 친숙한 팀 환경에서 편안하게 경쟁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플레이어는 LAN 이벤트에서 주변 환경과 장비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하드웨어를 다양한 장치로 전환하는 드라이버 문제는 다른 시스템을 작동할 때, 특히 CS: GO와 같은 게임에서 일반적인 문제이며 완벽한 조준이 승패를 좌우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편안하게 플레이하는 것은 많은 장점이 있지만 플레이어가 집중력을 잃고 자신의 잠재력 이하로 플레이하게 만들 위험도 있습니다. 운동선수로서 시끄럽고 열광적인 군중 앞에서 경기를 하면 추진력과 결단력이 높아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전 실적 평가

LAN 토너먼트에서 팀의 의사소통 능력은 많은 군중 규모와 그에 따른 소음 수준으로 인해 방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서로의 화면을 볼 수 있지만 효과적인 팀워크는 구두 의사 소통에 크게 의존합니다. 따라서 진지한 베터는 종종 LAN 이벤트 전에 팀의 국적을 탐색합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혼혈 e스포츠팀 모국어로 의사소통을 할 수 없을 경우 더 큰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팀은 Dota 2에서 잘 알려져 있지만 The International과 같은 주요 대회에서 관중석 소음의 영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부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군중 압력 이해

군중 크기는 이벤트에 따라 다릅니다. 입력 리그 오브 레전드, 예를 들어 각 리그의 정규 시즌은 LAN을 통해 진행되지만 스튜디오에는 상대적으로 제한된 청중이 있기 전에 진행됩니다. 더 큰 경기장은 세계 결승전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는 군중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덜 재능 있는 팀은 단순히 평소 게임을 플레이하고 압박을 가하지 않음으로써 LAN 이벤트에서 우승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라이브 관중의 철저한 감시 아래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는 없지만 일부 운동선수는 그러한 환경의 부담 속에서 번창합니다.

실수와 정신 강인함

모든 플레이어는 경쟁적인 e스포츠에 참가할 때 압박감을 느끼지만 모두 다르게 반응합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게임 설정이 몇 분 후에 잊어버릴 수 있는 오류의 영향을 연장하여 주의를 산만하게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심각한 오류를 범한 후 플레이어의 성능 데이터를 분석하여 어려운 상황에 대한 플레이어의 가능한 반응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판돈이 더 높은 LAN eSports 토너먼트에 베팅할 때 이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위치 및 여행 고려

e스포츠의 진지한 펀터들은 이미 이벤트에서 팀의 성과에 대한 여행의 영향을 고려할 것입니다. 시차로 인한 피로는 선수의 경기력과 더 나아가 대회에서 팀의 성공 가능성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이제 많은 분대가 장거리 여행의 영향에서 회복할 수 있는 적절한 시간을 확보하기 위한 조치를 취합니다.

LAN 이벤트 위치에 대한 짧은 조사를 수행하고 참가자의 고향 또는 과거 대회 사이트와 비교하면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내기를 하기 전에 베터는 플레이어가 현지 문화, 언어, 요리에 얼마나 친숙한지 등의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e스포츠에서는 눈에 잘 띄지 않을 수 있지만, 통계적 증거에 따르면 모국에서 경쟁할 때 더 나은 수준의 성과를 내는 팀이 약간의 이점을 누리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홈팀은 멀리 이동할 필요가 없고 관중들이 응원하기 때문에 홈 필드 이점이 있습니다. 그들의 상대는 사기를 떨어뜨리고 고갈시킬 수 있는 군중의 적개심, 아마도 무관심과 싸워야 합니다.

마지막 생각들

이 기사에서는 어떤 플레이어가 어떤 이벤트에서 이길 가능성이 더 높은지 아는 것이 유용한 이유와 그러한 지식이 베팅 전략을 어떻게 안내할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 많은 e스포츠 베터는 LAN 또는 온라인 토너먼트에서 팀의 성과가 동일하다고 가정하는 실수를 범합니다. 이전 정보를 염두에 두고 몇 가지 예비 조사를 수행하면 이러한 함정을 피하고 확률을 이길 수 있는 더 나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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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민준은 26세의 대한민국 출신이며, 온라인 카지노에 대한 열정과 깊은 언어 전문성을 결합하여 한국 게이머에게 진정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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